매일신문

'SNL코리아' 김지현 셀프 디스 "양악 수술로 얼굴 변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SNL코리아'에 출연한 룰라 출신 이상민과 김지현이 셀프 디스해 화제다.

이상민과 김지현은 2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에 출연해 셀프 디스 뮤직비디오 'LSM'을 선보였다.

이날 뮤직비디오에서 이상민은 가수와 제작자 등으로 승승장구하던 시절부터 이혼과 사업 실패로 인한 실패 경험 등을 노래 가사로 표현했다.

특히 그는 룰라로 함께 활동했던 신정환과 고영욱을 언급하며 "가끔 면회 갈게"라고 말했다.

이후 등장한 김지현은 "다 범죄자에 나는 얼굴이 좀 많이 변했어. 우리 다 개털"이라고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그는 여러 방송에서 양악 수술 경험을 고백해 주목받은 바 있다.

'SNL코리아' 김지현 소식에 누리꾼들은 "'SNL코리아' 김지현 셀프 디스 너무 웃긴다" "'SNL코리아' 김지현 셀프디스 웃프다" "'SNL코리아' 김지현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에 대한 '갑질·폭언' 의혹이 제기되며 국민의힘이 낙마 공세를 이어가고 있다. 박성훈 수석대변인은 이 후보자의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상주에서 치매 할머니가 영하 10도의 혹한 속에서 12시간 만에 무사히 발견되어 기적적으로 생존했다. 할머니는 거동이 불편한 상태로 집...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