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딸 엄지온 자랑 끝이 없어…"완전 딸 바보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엄지온 사진. KBS 방송캡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엄지온 사진. KBS 방송캡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딸 엄지온 자랑 끝이 없어…"완전 딸 바보네~"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네 아빠와 자녀들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배우 엄태웅(41)은 가수 타블로(35)와 딸 하루 부녀에 이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새로 합류했다.

특히 엄태웅은 인터뷰에서 딸 지온양의 자랑을 끝없이 늘어놓으며 '딸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엄태웅은 "객관적으로 봤을 때 예쁘장한 게 아니란 건 인정하는데 굉장히 매력 있고 사랑스럽고 똑똑하고 밥도 잘 먹는다. 흥도 굉장히 많은 편"이라며 "울음 끝도 정말 짧은 편"이라고 딸 자랑을 했다.

이후로도 엄태웅은 딸 지온이와 새 집 구경을 하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엄지온 출연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새로운 모습"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엄지온 귀여워"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엄지온 부녀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