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충격' 이병헌·이지연 사건, 메시지 공개 '파장'…"이민정의 근황은?"

'이병헌·이지연 사건' 충격적, 메시지 공개!…"이민정의 근황은?"

이병헌 이지연 사건 속에서 배우 이민정의 근황은 어떠할까?

배우 이병헌과 모델 이지연이 주고받은 메시지가 공개되며 파장이 일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이병헌의 배우자 배우 이민정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민정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8일 오후 스포츠투데이를 통해 "지난해 12월 미국으로 출국한 이후 특별히 연락을 취하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이민정이 스케줄이 전혀 잡혀있지 않은 상태"라며 "최근 한 광고 등은 찍은 시기가 좀 지났다. 릴리즈가 늦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이민정이 휴가 겸 미국에 갔고, 스케줄이 없기 때문에 출국 이후 연락을 취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문자내용에서 특히 이병헌은 취미가 요리라는 이지연에 "오늘 저녁 메뉴가 뭐냐"고 묻고 "뭐를 좋아하느냐"라는 질문과 답에 대해 "너"라고 응답해 충격을 주었다.

이병헌은 또 "우리 내일 보는 거지?" "로맨틱 한 거야?" "내 머릿속엔 내일, 너, 로맨틱, 성공적" 등 '로맨틱'이라는 단어를 수차례 반복했다. 이병헌은 분명 협박사건의 피해자지만, 이지연과의 만남에 있어 훨씬 적극적이었던 점이 드러나는 대목이 되어 논란이 되고 있다.

하지만 이병헌과 이지연이 주고받은 문자내용에 대한 이민정의 반응은 확인되지 않고 있다.

이병헌 이지연 문자내용에 네티즌들은 "이병헌 이지연 문자, 이민정 얼마나 속상할까" "이병헌 이지연 문자, 이민정은 양파같다고 생각하지 않을까?" "이병헌 이지연 문자, 끝이 없네..이민정이 불쌍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부03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