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허영지 잭슨 서강준
'룸메이트'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서강준과 갓세븐 잭슨이 카라 허영지의 어머니 카페에서 일일 아르바이트를 했다.
최근 진행된 SBS '룸메이트 시즌2' 녹화에서 서강준과 잭슨은 홍어, 낙지 등 셰어하우스에 양식을 보내 준 허영지의 어머니에게 보답하기 위해 허영지네 카페에서 일손을 도왔다.
특히 서강준은 데뷔 전 카페 아르바이트 경험을 고백하며 온갖 종류의 커피를 마신 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카페에 도착한 세 사람은 본격적으로 레시피를 외우며, 손님 상대 시뮬레이션을 펼쳤고, 잭슨과 허영지는 또다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날 허영지네 어머니는 적극적으로 손님을 맞이하는 서강준의 커피 제조 실력에 연신 감탄을 자아낸 것으로 전해졌다.
'룸메이트' 허영지 잭슨 서강준 소식에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허영지 잭슨 서강준, 기대되네요" "'룸메이트' 허영지 잭슨 서강준, 서강준 못하는게 뭐야" "'룸메이트' 허영지 잭슨 서강준, 오늘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강준·잭슨·허영지의 능수능란한 카페 일손돕기는 오는 10일 밤 11시 15분 SBS '룸메이트 시즌2-아메리카노와 불타는 곱창' 편을 통해 공개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