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조동혁이 과거 패션테러에 대해 해명하고 나섰다.
12일 밤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 시즌3'은 MC 유재석, 박명수, 박미선, 김신영, 조세호 진행 아래 김성주, 석주일, 박준형, 데니안, 조동혁, 이규한 등이 출연해 '브로맨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조동혁은 과거 한 제작발표회에서 빨간색 목폴라 티셔츠와 스프라이트 팬츠를 입은 당시 상황을 해명했다.
조동혁은 "빨간 목티와 스프라이트 팬츠는 스타일리스트가 해준거다. 굉장히 이슈가 됐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규한은 "이 형이 대단한게 이때 같이 일하던 스타일리스트와 아직도 함께 일한다"며 넉살을 떨었다.
이에 조동혁은 "스타일리스트는 제가 다이어트를 해서 슬림해졌으니 몸매를 드러내고 싶다면서 택한 옷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스타일리스트들이 제작발표회 당일날 늦게 왔다. 한 명이 색깔 어울릴 것 같다고 빨간색 입으라더라. 재킷 없냐? 했더니 재킷도 없다고 그러더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그는 "제가 매일 마지막에 올라왔는데 굉장히 술렁거리더라"고 이야기해 폭소를 자아냈다.
'해피투게더' 조동혁 빨간 목티 패션테러 해명 소식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조동혁 빨간 목티 패션테러 해명 재밌네" "'해피투게더' 조동혁 빨간 목티 패션테러 해명 센스있네" "'해피투게더' 조동혁 빨간 목티 패션테러 해명 안해도 몸매 좋은 거 다 알텐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나경원 "李 집착한 책갈피 달러 밀반출, 쌍방울 대북송금 수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