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임권택 감독 영화 '화장' 김호정 전라 노출에 "가장 힘들었지만 아름다웠던 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호정 사진. 임권택 감독 영화
김호정 사진. 임권택 감독 영화 '화장' 포스터

임권택 감독 영화 '화장' 김호정 전라 노출

임권택 감독 영화 '화장' 김호정 전라 노출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임권택 감독의 영화 '화장'에 출연한 배우 김호정이 전라 노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지난 17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화장'의 언론시사회가 열려 이날 임권택 감독을 포함해 배우 안성기, 김규리, 김호정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화장'에서 삭발, 전라노출 등 과감한 연기를 선보인 김호정은 이번 영화에서 가장 강렬했던 욕실 장면에 대해 "가장 힘들었지만 아름다웠던 신이고 인상적이었다"며 "처절함 속에서 어떻게 아름답게 보여질 수 있을까 하는 마음으로 촬영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에 임권택 감독은 "욕실에서 안성기가 몸을 가누지 못하는 김호정을 수발하는 장면이 힘들었다. 처음에는 두 사람을 반신으로 촬영했는데 그 장면이 관객들에게 십분 전달 될 거 같아 않아 촬영을 중단하고 김호정에게 전신으로 찍자고 했다"며, "촬영이 자칫 감독의 생각과 목적대로 이뤄지지 않는다면 큰 실례를 범할 수도 있었는데 목적한 대로 촬영이 이뤄져 영화가 더 빛날 수 있게 됐다. 그런 점에서 김호정에게 고맙다"고 전했다.

임권택 감독 영화 '화장' 김호정 전라 노출 소식에 누리꾼들은 "임권택 감독 영화 '화장' 김호정 전라 노출, 대단하다" "임권택 감독 영화 '화장' 김호정 전라 노출, 멋져요" "임권택 감독 영화 '화장' 김호정 전라 노출, 힘든 촬영인데도 잘 해내셨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권택 감독의 102번째 연출작 '화장'은 죽어가는 아내와 젊은 여자 사이에 놓인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지난 2004년 제28회 이상문학상 대상을 수상한 김훈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