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대100' 오상진 "마지막 연애 3년전, 그간 썸은 탔지만 관계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대100' 에 출연한 방송인 오상진이 마지막 연애에 대해 언급했다.

5일 방송된 KBS 2TV '1대100'에서는 오상진이 출연해 100인의 도전자와 대결을 펼쳤다.

이날 오상진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2015년에 좋은 사람을 만나 2016년 결혼, 40세 전에 아이를 낳고 싶다고 밝힌 것과 관련해 "마흔 전에는 아이를 낳아야 환갑전에 아이가 대학가는 것을 볼 수 있다. 최근엔 부모님이 육아 프로그램에 아이들이 나오는 것을 보고 좋아하신다"고 말했다.

그러나 "아이를 낳기 위해 결혼할 수는 없다. 아직까지 계획이 잘 진행되지 못하고 있다"며 열애를 하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또 "최근에 헤어진게 3년 전이다. 그간 썸은 탔지만 관계가 진척이 되지는 못했다"고 덧붙였다.

특히 "난 데뷔 후 흔히 말하는 열애설이 한번도 없었다. 주변 사람들도 다 알게 여자친구도 사귀고 영화도 보러 다녔지만 아무도 알아보지 못했다. 연예인은 사귄 적이 없다"고 설명했다.

'1대100' 오상진 소식에 누리꾼들은 "'1대100' 오상진 여자친구 누구였을까" "'1대100' 오상진 멋있네" "'1대100' 오상진 잘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