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퍼맨이 돌아왔다 네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포토에세이 출간! 예약판매 시작…수익금 전액 기

사진. 도서출판사 우린 제공
사진. 도서출판사 우린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네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포토에세이 출간! 예약판매 시작…수익금 전액 기부!

4주간에 걸쳐 방송되었던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의 제주 여행 사진집이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매주 일요일마다 온 국민의 마음을 힐링해주는 일곱 아이들이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행복한 추억을 쌓아가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다.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아이들의 모습을 한순간도 잊고 싶지 않은 아빠들의 마음을 글로 써, 제주에서의 일곱 아이들의 반짝이는 순간들을 사진과 함께 포토에세이로 엮었다.

아빠들의 따스한 시선이 글로 담겨져 있는 포토에세이 는 모두 176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자연 앞에서 천진난만 꾸밈없는 아이들의 모습과 그에 얹어진 따스한 글들은 지금처럼 행복하게 자라주기만을 바라는 아빠들의 소망이 스며있다. 일곱 색깔 저마다의 매력을 한껏 담아, 자연과 하나 된 아이들의 모습에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진다.

네 가족이 모두 모인 제주에서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순간순간을 포착해낸 풍성한 사진들은, 그 자체만으로도 하나의 힐링이 되게 한다.

시간이 갈수록 더 사랑스러워지고 성장하고 있는 의 일곱 아이들. 꼬마 숙녀로 훌쩍 자란 사랑이, 아빠에게 안겨서 왔던 제주를 걸어서 다시 오게 된 장난꾸러기 서언 서준 쌍둥이, 포토에세이의 분위기를 담당한 지온이,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삼둥이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제주여행을 기록한 는 온라인 오픈마켓(옥션, 11번가, 지마켓 등)과 인터넷 서점을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되었으며 한정기간 동안 판매될 예정이다. 오는 6월 9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되며 수익금 전액은 사회 공헌 분야에 기부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