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서유기' 이수근, "죄송하고 미안했다. 열심히 유쾌한 모습 보여주겠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스타투데이 출처
사진. 스타투데이 출처

신서유기 이수근

'신서유기' 이수근, "죄송하고 미안했다. 열심히 유쾌한 모습 보여주겠다"

이수근이 '신서유기'를 통해서 오랜만에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수근은 1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63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신서유기'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이수근은 "긴장이 너무 많이 된다. 2년 만에 이렇게 큰 무대에 서서 긴장이 된다. 너무나 잘 아시겠지만 한때 너무나 잘못된 행동으로 실망을 드렸던 적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수근은 "'신서유기' 멤버가 되며서 사실 말씀은 안 드렸지만 나 때문에 받지 않아야 할 비난을 받아서 상당히 죄송하고 미안했다. 이 또한 내가 겪어야 할 일이고 보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열심히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수근은 불법도박 사건으로 자숙기를 가졌다. 1년 넘는 시간 동안 방송가를 떠나 자숙기간을 가졌다.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로, '서유기'의 캐릭터를 하나씩 맡아 역할을 소화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기대감을 자아낸다.

강호동과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까지 전 '1박2일' 멤버들이 출연하며 '웹 예능'으로 인터넷을 통해서만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오는 4일 오전 10시 네이버 PC와 모바일 TV캐스트에서 단독 공개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