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주상욱, 최강희 아역 김새론과 본방 독려샷 공개! "오늘 밤 만나요~"
'화려한 유혹' 주상욱과 김새론의 본방 사수 독려샷이 공개됐다.
오늘(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김상협 김희원) 측은 주상욱과 김새론의 본방사수 독려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상욱과 김새론은 "'화려한 유혹' 오늘 밤 만나요~ 본방사수"라는 문구가 적힌 판넬을 들고 해맑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주상욱은 훤칠한 외모로 젠틀한 매력을 뽐냈고, 김새론은 오목조목 작은 얼굴과 청순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사진만으로도 느껴지는 환상의 비주얼로 이색 케미를 형성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화려한 유혹'에서 주상욱은 국회의원 외동아들에 완벽한 스펙을 자랑하는 진형우 역으로, 최강희의 아역 김새론은 왈가닥 여고생 신은수 역으로 극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최강희, 주상욱, 정진영, 차예련, 김새론, 남주혁 주연의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오늘(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