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채아, 살아 있는 마네킹의 등장! 'CG 몸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우 한채아가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했다.

최근 프리미엄 스포츠 의류브랜드 의 새 전속모델로 발탁된 한채아가 탄탄한 건강미가 물씬 느껴지는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온라인 상에서 연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몸에 딱 붙는 트레이닝 복을 입은 채 광고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다른 사진에서는 군살 없는 몸매와 더불어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어 뭇 여성 팬들의 부러움 섞인 환호를 받고 있다.

KBS 수목 에서는 단아한 한복 자태를, MBC 예능에서는 절제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군복 패션을 선보였던 한채아가 그와 반대로 섹시한 매력이 느껴지는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하자 많은 네티즌들이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채아누나랑 같이 운동하면 열심히 할 자신 있는데', '몸매 정말 장난 없다', '채아언니는 안 어울리는 옷이 없네', '황금 비율 너무 탐난다 한채아 최고'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세 여신 한채아가 현재 출연중인 KBS 수목 은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