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몰카배틀-왕좌의 게임' 민아, 혜리 속이려 이특과 뽀뽀까지 감행! 그런데 '반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몰카 배틀 캡처
사진. MBC 몰카 배틀 캡처

'몰카배틀-왕좌의 게임' 민아, 혜리 속이려 이특과 뽀뽀까지 감행! 그런데 '반전'

'몰카 배틀-왕좌의 게임'에서 걸스데이 민아가 같은 그룹 멤버 혜리를 속이기 위해 이특과 뽀뽀까지 감행했다.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MBC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몰카 배틀-왕좌의 게임'(이하 '몰카 배틀')에서는 이특이 혜리를 속이기 위해 준비한 몰래카메라가 전파를 탔다.

이날 혜리는 푸켓에서 포상휴가를 마치고 뒤늦게 걸스데이 홍콩 스케줄에 합류했다.

이특은 몰래카메라를 위해 혜리를 찾아 자신이 민아랑 사귀고 있다고 말한 뒤 공개연애를 허락해달라고 부탁했다.

옆에서 민아는 "이특 오빠와 사귄다. 사진이 찍혔다는 말을 들었는데 내일 기사가 나갈 것 같다고 하더라"고 말하며 이특과 합세해 혜리를 속였다.

두 사람은 혜리를 속이기 위해 뽀뽀까지 하는 등 과감한 스킨십을 선보였다.

하지만 반전이 있었다. 이 상황은 이미 혜리가 알고 있었던 것. 혜리는 제작진에게 사전에 몰래카메라임을 전달받았고 두 사람에게 역몰카를 진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모든 걸 알게 된 민아는 "아무것도 모르고 뽀뽀까지 했다"며 분노해 폭소케 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