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네변호사 조들호 박신양, 흡입 먹방부터 아재개그까지 '대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연출 이정섭, 이은진/제작 SM C&C)표 명불허전 메이킹 영상이 눈길을 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가 오늘(9일) 오전, 흡입의 정석을 보여준 박신양(조들호 역)의 먹방과 유치장 안에서도 웃음이 끊이질 않는 촬영현장 메이킹을 공개했다.

먼저 4회 방송에서 진술서를 받아내기 위해 피의자 앞에서 먹방을 시도한 박신양의 비하인드 영상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먹는 모습까지도 집중하게 만드는 일품 연기가 돋보이고 있는 상황.

이어 먹방 메이킹과 함께 공개된 유치장씬 메이킹은 조들호 식구들의 돈독함을 볼 수 있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박신양표 아재개그가 유치장! 을 점령하고 박신양을 향한 김동준(김유신 역)의 수줍은 고백(?)이 잇따르는 등 빠르게 퍼져나가는 웃음 바이러스처럼 화기애애한 촬영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편, KBS 2TV !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오는 11일(월) 밤 10시에 5회가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