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가맨' 키스 미나, 해체 이유가 '남자친구' 때문? "동생들한테 미안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JTBC 슈가맨 캡처
사진. JTBC 슈가맨 캡처

'슈가맨'에 걸그룹 키스가 출연해 해체 당시의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는 키스와 클레오가 슈가맨으로 소환돼 오랜만에 추억의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MC 유재석은 후속곡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도중 "이렇게 좋은 후속곡까지 준비해놓고 갑자기 해체를 하게 된 이유가 뭐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키스 멤버 미니는 "연애 금지 조항이라는 게 있었다"라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 미니는 "남자친구가 있는 사실을 들켰고, 갑자기 회사에서 부르시더니 그렇게 됐다"라고 당시의 상황을 전해 스튜디오를 놀라움에 빠트렸다.

이에 클레오 멤버 공서영이 "단지 그 이유 때문에 해체한 거냐"라고 재차 물었고, 미나는 "정말 이유가 그거다"라고 웃으며 이야기해 또 한 번 패널들을 경악케 만들었다.

더불어 미니는 "당시엔 어려서 시키는 대로 했지만 나이가 들면서 동생들한테 미안해지더라"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슈가맨'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5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은 20일 함경북도 경성군 온포근로자휴양소 준공식에서 리모델링 성과를 칭찬하며 과거 혹평을 상기시켰다. 이혜훈 기획예산...
코스피가 역사적으로 처음으로 5000포인트를 넘어서며 '오천피' 시대를 열었다. 반도체, 자동차, 방산 등 주요 산업의 이익 추정치가 상향 ...
차은우가 약 200억 원 규모의 세금 추징 통보를 받고 논란이 일고 있으며, 이는 연예인 개인에게 부과된 역대 최대 규모이다. 차은우는 모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