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미운우리새끼' 한영 출연, 이상민 합류에 시청률 UP!..2주 연속 日 예능 1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미운우리새끼'방송 캡처

'미운우리새끼'의 시청률이 심상치 않다.

지난 23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는 전국 시청률 평균 18.5%, 최고 21.9% (닐슨코리아, 전국기준)로 일요 예능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흥국 생일파티에서 만난 김건모와 한영 사이의 핑크빛 기류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흥국이 초대한 LPG 출신 방송인 한영은 김건모를 춤추게 했다. 김건모는 평소 키 크고 늘씬한 여성을 이상형으로 꼽고 있었다며 기뻐했다.

김건모는 선물공세를 펼쳤다. 종이접기 부터 배트맨 티셔트까지 한영에게 안겼다.

이후 김건모는 "다음주에 시간 어떠냐"며 대놓고 애프터 신청을 해 한영을 당황케 하기도. 한영은 전화번호를 주며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을 내비치기도 했다.

새로 합류한 이상민은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했다.

채권자의 복층 집에서 일정 공간을 얻어 얹혀살게 됐다는 소식을 전하며 새 집 정리를 시작했다.

또한 돈을 아끼기 위해 100만원이 드는 공사를 7,200원으로 새집의 줄눈 공사를 마무리하는 모습도 보여줬다.

또한 200만 원이 넘는 한정판 운동화들과 한우라면을 먹는 모습으로 '허세' 캐릭터를 완성시켰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