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섹션' 설인아, 트랜스포머 현장 취재 화제만발! "영어 실력까지 도대체 못하는게 뭐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섹션 설인아 / 사진출처 - 섹션 TV 캡쳐
섹션 설인아 / 사진출처 - 섹션 TV 캡쳐

MBC '섹션TV 연예통신'(이하 '섹션TV') 설인아의 미모와 실력은 할리우드 배우와 감독에게도 통했다.

18일(오늘) 방송된 '섹션TV'에서 MC 설인아는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된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기사' 월드 프리미어 레드카펫 현장 취재를 다녀왔다.

마이클 베이 감독을 비롯해 주연 배우 조쉬 더하멜, 로라 하드독, 이사벨라 모너를 만나 레드카펫 취재부터 단독 영어 인터뷰 까지 완벽히 해 낸 설인아는 수많은 영화 팬들 사이에서도 당당하게 취재를 진행하며 빛나는 미모는 물론 영어 실력까지 발휘해 할리우드 배우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단독 인터뷰에서 조쉬 더하멜은 "한국 배우들 중에 아는 사람이 있느냐"는 설인아의 질문에 "바로 너를 알고 있다"는 재치 있는 대답으로 설인아의 긴장감을 풀어줬고 그를 경호하는 보디가드로부터 깜짝 프러포즈까지 받아 설인아의 실력과 미모는 할리우드에도 통했다는 후문.

설인아의 인터뷰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할리우드 여배우보다 예쁘네", "영어 실력까지 도대체 못하는 게 뭐야", "요즘 대세 맞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부러움과 칭찬 세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설인아는 '쌈, 마이웨이'의 후속으로 편성된 KBS 드라마 학교2017에서 홍남주 역으로 캐스팅 돼 김세정, 김정현 등과 고등학생 연기를 펼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