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섹션' 설인아, 트랜스포머 현장 취재 화제만발! "영어 실력까지 도대체 못하는게 뭐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섹션 설인아 / 사진출처 - 섹션 TV 캡쳐
섹션 설인아 / 사진출처 - 섹션 TV 캡쳐

MBC '섹션TV 연예통신'(이하 '섹션TV') 설인아의 미모와 실력은 할리우드 배우와 감독에게도 통했다.

18일(오늘) 방송된 '섹션TV'에서 MC 설인아는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된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기사' 월드 프리미어 레드카펫 현장 취재를 다녀왔다.

마이클 베이 감독을 비롯해 주연 배우 조쉬 더하멜, 로라 하드독, 이사벨라 모너를 만나 레드카펫 취재부터 단독 영어 인터뷰 까지 완벽히 해 낸 설인아는 수많은 영화 팬들 사이에서도 당당하게 취재를 진행하며 빛나는 미모는 물론 영어 실력까지 발휘해 할리우드 배우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단독 인터뷰에서 조쉬 더하멜은 "한국 배우들 중에 아는 사람이 있느냐"는 설인아의 질문에 "바로 너를 알고 있다"는 재치 있는 대답으로 설인아의 긴장감을 풀어줬고 그를 경호하는 보디가드로부터 깜짝 프러포즈까지 받아 설인아의 실력과 미모는 할리우드에도 통했다는 후문.

설인아의 인터뷰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할리우드 여배우보다 예쁘네", "영어 실력까지 도대체 못하는 게 뭐야", "요즘 대세 맞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부러움과 칭찬 세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설인아는 '쌈, 마이웨이'의 후속으로 편성된 KBS 드라마 학교2017에서 홍남주 역으로 캐스팅 돼 김세정, 김정현 등과 고등학생 연기를 펼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한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출판기념회에서 대량의 돈 봉투가 주최 측에 전달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
더불어민주당이 '대미투자특별법' 처리 지연으로 인해 미국이 한국산 수입품 관세 인상 절차를 착수하자 통상 압박이 현실화되고 있다. 여한구 산...
일본 여행 중 집단폭행을 당한 한국인 A씨가 외교부와 영사관의 부실 대응에 대해 논란을 일으켰고, 피해자는 일본 현지 경찰과 영사관에 도움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