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냄비받침' 심상정, '댄스 상정' 등극! 이경규와 파격 춤 대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2TV
사진. KBS 2TV '냄비받침'

'심블리' 심상정 의원이 깜짝 댄스를 선보이며 치명적인 매력 대 방출에 나선다.

오늘(27일) 방송될 KBS 2TV '냄비받침'(연출 최승희)의 4회 방송에서는 이경규가 '대선 낙선자 인터뷰' 두번째로 심상정 의원과의 인터뷰가 시작된다. 이 가운데 심상정 의원이 파격적인 댄스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욱이 지난 2회 방송에서 대선 후보 시절 심상정 의원의 마크맨(전담 기자)이 "심상정 의원은 흥이 정말 많다. 흥 부자"라고 밝힌 바 있어 심상정 의원의 댄스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날 심상정 의원은 흥 부자답게 남다른 희망사항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로 "쉬는 날이 생긴다면 탱고를 배워보고 싶다"고 밝힌 것. 더욱이 심상정 의원은 탱고 이야기를 하며, 양 어깨와 손을 흔들며 앙증맞은 춤사위까지 곁들여 주변 모두를 웃음짓게 만들었다.

심상정 의원의 넘치는 흥을 눈여겨본 이경규는 본격적인 댄스 타임을 제안했다. 이에 심상정 의원은 1초의 망설임도 없이 기다렸다는 듯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웃음을 자아냈다. 심상정 의원은 음악에 몸을 맡긴 채 온몸을 들썩이며 열정의 댄스를 선보였고, 이에 이경규 역시 호흡을 맞추며 한바탕 파격 춤 대결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심상정 의원은 탱고부터 시작해 막춤에 이르기까지 온갖 종류의 댄스를 섭렵하며 촬영장 곳곳을 누볐고, 심상정 의원의 멈출 줄 모르는 댄스와 끓어오르는 흥은 현장 모든 스태프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었다는 전언.

이에 대해 '냄비받침' 제작진은 "심상정 의원의 댄스는 심상정 의원의 흥부자 모습 중 빙산의 일각일 뿐이다"며 "학창 시절부터 지금까지 이어지는 심상정 의원의 흥 역사는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좋으면 좋고, 아니면 냄비받침으로 써도 좋을 나를 위한 궁극의 인생템 '냄비받침'은 오늘(27일) 밤 11시 10분에 4회가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