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불타는 청춘', 김국진♥강수지 '비밀 결혼식' 예고..양측 "23일 결혼 예정, 예식 대신 가족 식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국진 강수지 / 사진.불타는 청춘
김국진 강수지 / 사진.불타는 청춘

SBS '불타는 청춘' 제작진은 5월 결혼을 예고했던 김국진, 강수지 커플의 결혼식 장면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국진 강수지 커플은 결혼식 없이 혼인 신고만 할 것을 예고했던 두 사람을 위해 '불타는 청춘'의 청춘들이 비밀 결혼식을 준비한 것.

김국진의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8일 "김국진과 강수지가 오는 23일 결혼한다"며 "예식은 생략하고 가족끼리 모여 식사하는 것으로 일정을 잡았다"며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SBS TV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치와와 커플'로 사랑받았으며 이듬해 8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결혼소식을 알린 두 사람은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신혼집을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국진은 '불타는 청춘'과 MBC TV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등에서 활약 중이며, 강수지는 1990년 1집 앨범 '보랏빛 향기'로 데뷔해 큰 인기를 얻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