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빅히트샵, BTS 시즌 그리팅 선보여…"초도 한정 특전 놓치지 마세요"

빅히트샵 시즌 그리팅. 빅히트샵 캡처
빅히트샵 시즌 그리팅. 빅히트샵 캡처

빅히트샵에서 방탄소년단 굿즈인 '2019 BTS 시즌 그리팅'과 '2019 BTS 월 캘린더'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지난 22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쇼핑몰 빅히트샵은 공지사항을 통해 23일부터 굿즈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는 소식을 알렸다.

빅히트샵은 이번 '2019 BTS 시즌 그리팅'은 화보 캘린더와 다이어리, 데코 스티커,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유년 시절 필름 사진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85분 분량의 메이킹 DVD에는 멤버들의 행복했던 순간과 서로의 추억을 퀴즈로 맞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 등이 담겼다.

1차 예약판매는 이날부터 소진 시까지 이어지며 12월 28일 출시돼 순차 발송된다. 주문 건당 2개의 구매 제한을 뒀으며 카드 또는 가상계좌로 결제가 가능하다. 가상계좌 입금은 다음 날 12시까지 완료되지 않으면 자동취소된다.

예약 구매자에 한해 BTS 한정판 특전을 제공하는 부가행사도 진행된다. 이 특전의 정체에 관해서는 "배송 시 동봉된다"고 알려졌을 뿐 아직 비공개 상태다. 특전은 한정수량으로 준비돼 준비수량이 떨어지면 증정은 끝날 수 도 있어 궁금증은 커지고 있다.

빅히트샵은 반품 및 교환 정보도 공지했다. 반품 및 교환 기간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송 시 가능하고, 제품 포장 미개봉 상태여야 하며 고객이 반송 부담료를 부담한다.

배송 오류, 파손, 불량 등 상품에 결함이 있을 시에 문제 발견 후 30일 이내 신청해야 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