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율 청도군수가 지난 25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행정 공직부문 지역발전혁신 대상을 수상했다.
이 군수는 청도시가지 전선 지중화 사업 등 정주환경 개선과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으로 특색있는 인프라 구축을 역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다. 또 체류형 관광명소인 신화랑풍류마을, 새마을발상지 기념공원 등 새 관광벨트와 관광콘텐츠 개발을 통해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인구감소와 고령화, FTA 시장개방 등 농업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해 가공산업과 관광자원을 연계한 6차 산업화 등을 추진한 부분을 공로로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문화가 있는 도시, 일자리가 있는 청도, 부자 청도의 꿈을 실현해 나가는데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 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