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오지혜, 구준엽 외조에 미소…화기애애한 식사자리 누가 참석했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오지혜와 구준엽. 구준엽 sns 캡처
오지혜와 구준엽. 구준엽 sns 캡처

구준엽과 오지혜의 사진 한장이 화제다.

DJ 구준엽이 TV조선 '연애의 맛'에서 커플 케미를 이루고 있는 제빵사 오지혜를 향한 애정을 뽐냈다.

최근 구준엽의 인스타그램에는 오지혜 그가 운영 중인 베이커리 동료들과 함께 한 회식 인증샷이 게재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한 고깃집에서 나란히 앉아 환한 미소를 짓고 있으며 "많이 많이 와주세요"라는 글을 통해 오지혜의 베이커리 홍보를 잊지않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10월 구준엽과 소개팅을 가진 오지혜는 방송 이후 실검을 오르내리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1983년생인 오지혜는 올해 나이 36세로 구준엽과는 14살 차이가 난다. 직업은 제빵사이며 이혼 경험이 있는 '돌싱녀'이다.

이에 구준엽은 이혼 사실에 대해 "이미 알고 나왔다"고 밝히며 "그런 것을 다 이해한다. 그런 것보다 어떤 사람인가가 중요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지난 9일 국회 대정부질문에서 이재명 정부의 외교 및 통상 정책에 대해 여야 간 격렬한 공방이 벌어졌으며, 김민석 국무총리는 탈북자 출신 박...
대구 도심에 5성급 신라스테이 대구 호텔 건립이 주관사 케이케이㈜의 경제적 여건 악화로 일시 중단되었으며, 당초 2029년 영업 개시 목표가...
광화문 주한 미국대사관 인근 스타벅스에서 신입 승무원들이 비자 면접 중 가방을 두고 자리를 비우며 불편을 초래했고, 이에 항공사는 사과와 함...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