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정동하, 오는 30일 싱글앨범 발매 '기대감 UP'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뮤직원컴퍼니
사진. 뮤직원컴퍼니

가수 정동하가 오는 30일 싱글앨범을 발표한다.

가수 겸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정동하가 지난 3월 싱글앨범 'You And I' 발매 이후 2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소속사 뮤직원컴퍼니측은 "오는 30일 싱글 앨범을 발매하게 됐다. 이번 앨범은 전보다 더 정동하만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밴드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서정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곡으로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만의 음악적 색깔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정동하의 신곡 발매 소식에 음악팬들 뿐만 아니라 관계자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정동하는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해 음원사이트 OST 차트에 진입하는 등 다양한 행보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한편, 정동하는 오는 30일 싱글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