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초등국어 기초 잡는 독해문제집 천재교육 '똑똑한 하루 독해' 호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모든 학습의 기초가 되는 '독해'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초등독해서를 찾는 학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초등학생 때부터 서술형·논술형 문제가 늘어나고 스토리텔링형 등의 긴 문제가 출제되면서 초등 독해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것.

이에 초등국어 기초를 잡을 수 있는 초등독해문제집 천재교육 '똑똑한 하루 독해' 시리즈가 학부모들 사이에서 회자되면서 호평을 받고 있다.

실제로 천재교육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똑똑한 하루 독해를 이용해 학습 중인 학부모와 학생들의 이야기를 볼 수 있다. 이는 일주일 만에 조회 수 4만 회에 육박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다.

천재교육 '똑똑한 하루 독해'는 초등학생들이 국어 공부를 친근하고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초등독해 문제집이다. 1단계부터 6단계까지 단계별로 2권씩 총 12권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하루 10분 정도의 학습량으로 저학년도 부담 없이 한 달이면 한 권 학습 완료가 가능하다. 현재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총 6권이 출간되어있다. 4~6단계는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이다.

문학, 비문학은 물론 생활 속 지문을 담았으며, 생활 어휘와 생활 한자 학습까지 실용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창의·융합 독해 게임으로 독해를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QR코드를 통해 사진, 만화 같은 풍부한 시청각 자료는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잡고 있다.

그 밖에도 천재교육 '똑똑한 하루 독해'를 구입한 구매자들은 "내용이 알차고 재미있어서 초등 아이들에게 도움이 많이 될 거 같아요", "간편하지만 효과가 기대됩니다", "똑똑한 하루 독해는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초등 독해 문제집이에요" 등의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아울러 '똑똑한 하루 독해'는 예스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절찬 판매 중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