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수근과 은지원이 출연하는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가 정규편성을 확정했다.
앞서 이수근, 은지원은 지난 '신서유기6'에서 '아이슬란드 오로라 보기' 상품권을 획득했지만 "여행을 좋아하지만 스케줄이 많은데 이건 벌칙이나 다름없다"며 상품 수령을 거부했다. 이후 이들은 '강식당3'에서 아이슬란드 수도를 맞히지 못하면 한 달 안으로 아이슬란드에 떠나는 조건을 걸었고, 아이슬란드의 수도를 맞추지 못해 아이슬란드행을 확정지었다.
이에 두 사람은 지난 1일에 출국해 4일에 돌아오는 3박 4일 일정으로 아이슬란드를 다녀왔다. 은지원과 이수근은 짧은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를 만난 것은 물론, 기상 미션 등 다양한 활약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총 5분 편성이라는 파격적인 방송 시간으로 이목을 끌었다. 지난 9일 공개된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의 첫 티저 영상에서 두 사람은 "방송이 10시 40분에 시작해 45분에 끝난다. 다른 볼일 보고 오면 끝난다"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한편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오는 20일 금요일 밤 10시 40분에 첫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