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함연지 누구? 오뚜기家 3세+연예계 주식부자 5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방송 화면 캡처, 함연지
사진. 방송 화면 캡처, 함연지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며 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함연지는 오뚜기 창업주인 함태호 명예회장의 손녀이자 함영준 회장의 장녀다. 대원외고와 뉴욕대 티시예술학과 연기과를 졸업하고 지난 2014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 이후 '지구를 지켜라, '아마데우스', '노트르담 드 파리' 등에 출연했다. 2017년 금융권에 종사하는 일반인 남편과 결혼했다. 남편은 대기업 임원의 자녀인 것으로 알려졌다.

2018년에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300억 상당의 오뚜기 지분을 소유해 연예계 주식부자 5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과거 KBS2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주식이 있는지는 몰랐다. 돈이 눈에 보이는 게 아니어서 이해가 잘 안 갔다"며 "기사가 난 뒤 엄마에게 전화해 내게 이렇게 주식이 있었느냐고 물어본 적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함연지는 지난 28일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김숙은 "함연지씨가 28살인데 벌써 결혼 3년 차시다"고 소개하자 함연지는 "성격이 급해서"라고 말하며 자신이 결혼을 주도했다고 전했다.

이어 함연지는 "처음 만났을 때부터 이 사람과 결혼하고 싶었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부모님께도 먼저 이야기를 꺼내며 적극적으로 결혼을 추진했다고 털어놨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최근 쿠팡 대표와의 식사와 관련해 SNS에서 70만원의 식사비에 대해 해명하며 공개 일정이라고 주장했다. 박수영 ...
카카오는 카카오톡 친구탭을 업데이트하여 친구 목록을 기본 화면으로 복원하고, 다양한 기능 개선을 진행했다. 부동산 시장은 2025년 새 정부 출...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가 방송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그녀의 음주 습관이 언급된 과거 방송이 재조명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박나래는 과거 방송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