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태사자 김영민, 연예활동 본격 재개···민사운드스토리엔터 계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태사자 김영민
사진. 태사자 김영민

태사자 김영민이 연예활동을 본격 재개한다.

민사운드스토리엔터테인먼트 박민서 대표이사는 5일 "김영민과 한 식구가 됐다"며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박 대표는 "김영민과 함께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영민은 태사자 메인 보컬 출신으로 지난 달 29일 첫 방송된 JTBC '슈가맨3' 첫 무대를 멤버들과 장식했다. 18년 만에 완전체 무대를 선보인 태사자는 방송 후에도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김영민은 그간 군 제대 후 단편 예술 영화와 뮤지컬 무대에 오르는 등 간간히 연기활동을 해왔다.

한편 최근 '슈가맨3'를 통해 소환된 태사자가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날 2001년 이후 완전체로 다시 뭉친 태사자 멤버 김형준-이동윤-박준석-김영민은 히트곡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녹슬지 않은 관록을 선보였다.

지난 1997년 데뷔한 태사자는 2011년까지 활동하며 '애심' '회심가' 'TIME' 등 꾸준한 히트곡을 발표했다. 당시 태사자는 S.E.S 핑클과 함께 신인상을 수상할 만큼 큰 인기로 NRG 라이벌로 손꼽히기도 했다. 하지만 소속사 문제로 지난 2001년 4.5집을 발표하며 사실상 해체 수순을 밟았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29일 MBC의 보도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1억원 수수 의혹이 불거지며 정치권이 소란스러운 상황입니다. 강 의원은 2022년 지방선거...
2026년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정부 정책은 저출생 대응을 위해 만 4세 유아에게 무상교육을 제공하고, 자녀 수에 따라 세제 혜택을 강화하며,...
대법원이 김경성 남북체육교류협회 이사장의 김정일 국방위원장 찬양 편지 전달행위가 국가보안법 위반이 아니라고 판결했으나, 일부 횡령 및 남북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