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남해 하우스의 큰언니 박원숙 데뷔 50주년 파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10월 4일 오후 10시 40분

KBS2 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가 4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큰언니 박원숙의 데뷔 50주년 기념 파티 모습이 공개된다. 먼저 박원숙을 위해 남해까지 달려온 서권순에 이어 자타공인 원숙바라기 임현식이 로맨틱하게 등장한다. 색다른 모습으로 등장한 임현식은 남해 하우스에 도착하자마자 집안 곳곳을 살피며 "시골에 살면 남자가 할 일이 많지 않냐"며 호시탐탐 박원숙의 옆자리를 노리는 모습을 보인다.

동생들은 깜짝 축하단 임현식·서권순의 방문을 시작으로 큰언니를 위한 본격적인 파티 계획을 발표한다. 동생들의 계획은 직접 수확한 쌀로 햅쌀밥 짓기와 낚시로 잡은 갈치로 상 차려주기이다.

자매들은 집 근처 논에서 직접 벼를 베고 낟알을 털며 햅쌀 탄생의 전 과정에 참여한다. 이어 갈치 낚시를 위해 어두운 바다를 찾는다. 그런데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계획이 무산될 위기에 처한다. 이때 김영란이 "원숙 언니를 위해서 뭐라도 하자"며 적극적으로 나서다 다리가 찢어질 뻔하는데….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시진핑 주석과의 셀카를 샤오미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며 한중 간 친밀감을 강조했다. 이 대통령은 베이징에...
지난해 말 한국의 외환보유액이 28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감소하여 4천280억5천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이는 국제통화기금(IMF) 외환위기...
대구도시철도 2호선 만촌역의 지하연결통로 및 출입구 신설 공사가 잇따른 지연으로 2027년 11월까지 미뤄지며 교통난이 심화되고 있으며, 공...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미국의 체포 작전으로 뉴욕 법정에 출석한 가운데, 그는 자신이 여전히 대통령이며 무죄라고 주장했다. 마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