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윤선생, 9월 7일까지 ‘제 3회 윤선생 학력평가’ 시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윤선생 제공
사진= 윤선생 제공

윤선생이 9월 1일부터 7일까지 '제3회 윤선생 학력평가'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윤선생 학력평가(YSAT)는 파닉스∙어휘, 듣기∙말하기, 읽기∙쓰기 영역의 성취도를 다각도로 측정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온라인 영어능력 평가시험이다.

시험 접수는 8월 31일까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접수가 완료되면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수험번호와 링크가 전송되며 9월 1~7일 원하는 시간대에 PC 또는 모바일로 접속, 시험을 치르면 된다.

응시자 전원에게는 9월 19일부터 온라인 성적 분석표가 배부된다. 응시자의 영어 실력 측정은 물론 전국 동 학년 내 위치까지 백분위 등급으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윤선생 학습회원의 경우 이전에 응시한 평가 결과와 비교해 얼마나 영어 실력이 늘었는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교준 윤선생 상품연구팀장은 "윤선생 학력평가는 학생들의 영어 학습 성취도를 높이고,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힘을 길러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며 "접수부터 응시, 결과 확인까지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치를 수 있는 만큼 학생 및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경찰이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관련 민중기 특검팀의 직무유기에 대한 수사를 시작하면서 정치권에 긴장이 감돌고 있다. 특검은 2018~2020년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서울 강서구의 한 버스정류장 인근에서 음란행위를 한 8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되었으며,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해 목격자의 촬영 영상을 근거로 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