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이 9월 1일부터 7일까지 '제3회 윤선생 학력평가'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윤선생 학력평가(YSAT)는 파닉스∙어휘, 듣기∙말하기, 읽기∙쓰기 영역의 성취도를 다각도로 측정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온라인 영어능력 평가시험이다.
시험 접수는 8월 31일까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접수가 완료되면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수험번호와 링크가 전송되며 9월 1~7일 원하는 시간대에 PC 또는 모바일로 접속, 시험을 치르면 된다.
응시자 전원에게는 9월 19일부터 온라인 성적 분석표가 배부된다. 응시자의 영어 실력 측정은 물론 전국 동 학년 내 위치까지 백분위 등급으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윤선생 학습회원의 경우 이전에 응시한 평가 결과와 비교해 얼마나 영어 실력이 늘었는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교준 윤선생 상품연구팀장은 "윤선생 학력평가는 학생들의 영어 학습 성취도를 높이고,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힘을 길러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며 "접수부터 응시, 결과 확인까지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치를 수 있는 만큼 학생 및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