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bhc, ‘창고43’ 추석 선물세트 7종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bhc 제공
사진= bhc 제공

bhc그룹이 운영하는 '창고43'이 '추석 선물세트' 7종을 출시 하고 오는 9월 5일까지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고 19일 밝혔다.

프리미엄 선물세트인 '창고 한우 명작(2.4kg)'은 등심, 안심, 안창살, 치마살 등 구이 고기로서 인기 있는 부위와 특수 부위를 최고급 품질로 엄선해 구성되었다.

'창고 스페셜 1호(2.4kg)'는 마블링이 환상적인 등심과 부드럽고 연한 안심, 고소한 향미가 일품인 채끝 등 한우의 대표적인 구이 부위로 구성되었으며 '창고 스페셜 2호(2.4kg)'는 등심을 비롯해 육즙이 진한 불고기와 깊은 맛을 내는 국거리로 구성해 한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불고기 세트인 '창고 후레쉬(2.4kg)'는 불고기와 국거리로만 넉넉하게 구성해 알뜰 고객을 위한 실속형 선물세트로 선보였으며 '창고43 양념갈비 세트(2.4kg)'는 부드러운 육질에 창고43만의 특제 레시피 양념으로 깊은 맛을 내 양념갈비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으로 출시되었다.

'창고43 명품 수제 육포 세트'는 2종류로 엄선된 청정 재료만을 사용해 고기 육질 본연의 맛을 살리고 깊은 감칠맛과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아이들과 어르신 등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 간식으로 즐길 수 있어 선물로 제격이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는 9월5일까지 창고43 전국 20개 직영점 또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접수 및 확인 가능하며, 9월 6일부터 8일까지 순차적으로 배송이 진행된다.

bhc그룹 관계자는 "건강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과 정성이 담긴 한우는 가장 인기 있는 명절 선물로 사랑받고 있다"라며 "올 추석에도 정성이 듬뿍 담긴 창고43의 한우 선물세트로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지역 리더들은 2일 '2026 대구경북 신년교례회'에서 경제 대도약을 다짐하며 대구경북 신공항의 성공적인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행...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모 군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NBA 경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유타 재즈'를 관전하...
서울 시청역 인근 대규모 집회에서 80대 남성이 심정지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사망했다. 대구에서는 추억의 놀이 '경찰과 도둑'을 ...
미국은 3일(현지시간) 전격적으로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압송하는 작전을 실행했다. '확고한 결의'(Operation..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