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여성 아마추어 풋살대회 ‘2022 제 1회 모티바컵’ 실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2022 제 1회 모티바컵
사진= 2022 제 1회 모티바컵

모티바코리아는 10월 유방암 예방의 달을 기념해 '제1회 모티바컵'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제1회 모티바컵은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한다'는 슬로건으로 지난달 24일 미사풋살파크에서 진행했다.

본 행사는 여성 건강과 스포츠에 대한 사회적 관심 제고를 위해 탄생했다.

대회 전부터 전국 각지에서 아마추어 여성 풋살팀 175여 개의 신청을 받는 등 많은 관심을 이끌어냈으며, 최종적으로 선발된 16팀과 함께 열띤 경기가 펼쳐졌다.

경기 당일에는 176명의 여성들이 참가했으며 전문 심판진과 의료진들의 통솔 하에 안전하게 진행했다.

이외에도 토너먼트 경기 방식으로 먼저 탈락한 팀도 끝까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모티바2022핑크챌린지, 운영사인 '고알레'의 일대일 경기, 응원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관계자는 "지난 2016년을 시작으로 매년 10월 유방암 예방의 달 행사를 진행해왔으나 COVID-19로 인하여 한동안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이 어려웠다"며, "앞으로도 여성 건강과 스포츠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적극 진행할 예정인 만큼 지속적인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