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 21일 화요일(음력 2월2일)>

쥐띠(子)

▶36년생 세상 근심 걱정 혼자서 다 짊어지는 것처럼 생각 말고 단순하게 생각해보세요.
▶48년생 거래에 대해서는 무슨 일이든 순조로우니 자신 있게 진행도 좋은 날입니다.
▶60년생 지금 상황이 불리해도 시간이 지나면 당신에게 이로운 방향으로 전환 되겠습니다.
▶72년생 자신이 잘하는 일이나 잘 아는 일에 승부를 걸어보면 성과가 좋은 날입니다.
▶84년생 약간 벅찬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주변의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겠어요.

소띠(丑)

▶37년생 꼭 필요한 일에만 심혈을 기울이고 나머지 시간은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어요.
▶49년생 다소 무리가 있다고 생각되는 일은 과감하게 포기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1년생 자신이 해야 할 일의 순서를 잘 정해 진행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3년생 자신을 혹사시키지 말고 휴식을 통해 재충전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85년생 주변과의 다툼을 원치 않는다면 내가 참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범띠(寅)

▶38년생 스스로 감정을 조절하며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개선할 필요가 있습니다.
▶50년생 불필요한 지출이 일어나지 않도록 계획적인 소비를 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62년생 오늘은 여유로움을 뒤로하고 발바닥에 땀이 나도록 뛰면 내게 유리하답니다.
▶74년생 마음속 이야기를 나누며 주변과 소통하고 화합하기 좋은 날입니다.
▶86년생 운이 따라 주지 않는 듯 하다면 잠시 기다림을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조급한 마음을 숨기고 일상에서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51년생 마음을 편하게 먹고 당장의 결과보다는 상황을 길게 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63년생 새로운 일을 벌이기보다는 지금 하는 있는 일에 좀 더 집중하도록 하세요.
▶75년생 불안감과 의구심을 자제하고 잠시 관망하는 자세를 가지는 것이 현명합니다.
▶87년생 연애운이 좋지 않으니 억지로 만남을 취하지 않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용띠(辰)

▶40년생 내게 진정으로 필요한 것과 가지고 싶은 것을 잘 구분할 필요가 있습니다.
▶52년생 그동안 머리를 어지럽게 만든 일들이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되는 날입니다.
▶64년생 사이가 안 좋았던 지인과 화해하거나 합의하기에 적합한 하루입니다.
▶76년생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마음의 준비를 다지고 시작해야 하는 날입니다.
▶88년생 자존심을 버리고 상대의 의견에 귀 기울여 주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뱀띠(巳)

▶41년생 인간관계를 잘 꾸려온 덕분에 금전적 이익이 상당할 수 있는 날입니다.
▶53년생 막힘 많았던 일들이 산뜻하게 상승세를 보이며 산뜻하고 상쾌한 하루가 됩니다.
▶65년생 혼자 힘으로 하는 것보다 주변의 도움을 청해서 함께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7년생 오늘은 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고 이익을 창출해 내게 되는 날입니다.
▶89년생 하기 싫은 일이라도 흔쾌히 받아들인다면 내 평이 좋아질 수 있겠습니다.

말띠(午)

▶42년생 하고 싶었던 일들을 미루지 말고 시작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54년생 매매운이 좋지 않으니 주변의 상황을 둘러보고 천천히 결정해도 좋겠습니다.
▶66년생 자신을 돌아보고 문제점을 찾아 보완하는 계기로 삼을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78년생 금전운이 상승세이지만 너무 과시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90년생 배려하는 태도를 보이면 상황이 반전되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未)

▶43년생 진행하는 일이 어려움에 봉착한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55년생 욕심을 줄이고 침착함을 가지면 재물과 관련한 기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67년생 말실수를 줄이면 금전의 손실을 어느 정도 막을 수 있는 날이랍니다.
▶79년생 중요한 안건이나 결제를 받을 일이 있다면 오늘이 가장 좋은 날입니다.
▶91년생 고민이나 힘든 점을 주변과 함께 해결하기 위해 애쓰면 좋은 날입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그동안에 보고 싶었던 그리운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하기 좋은 날입니다.
▶56년생 생각을 너무 많이 하지 말고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68년생 자신과 주변지인을 위해 적당히 돈을 쓰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80년생 수중에 여윳돈이 있더라도 투자나 재테크는 좀 멀리 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2년생 당신의 속마음을 비추기보단 상대의 행동에 맞춰가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닭띠(酉)

▶45년생 지나온 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더 큰 변화가 생겨나는 날입니다.
▶57년생 긍정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면 모든 것이 원활히 이뤄지는 날입니다.
▶69년생 바로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면 잠시 뒤로 미뤄두는 것이 낫습니다.
▶81년생 어려움에 빠지고 싶지 않다면 지나치게 왕성한 혈기를 잠시 넣어두세요.
▶93년생 조금만 사람들에게 부드럽게 대하면 이성에게도 더 호감을 쌓을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戌)

▶46년생 가족들에게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면 나의 건강을 잘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58년생 상대와 대립이 생길 수 있으니 말을 아끼고 부드럽게 상대를 대하도록 하세요.
▶70년생 과거에 집착하지 않고 미래를 바라보며 나아갈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82년생 나와 잘 맞지 않는다고 생각이 들면 빠르게 거절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94년생 상대에게 마음의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면 지나친 조언을 삼가는 게 좋겠어요.

돼지띠(亥)

▶47년생 움직이는 것을 최소화하고 가능한 조용히 집에 머무르는 것이 유리합니다.
▶59년생 친구로 인해 난감해지고 싶지 않다면 되도록 멀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1년생 당신의 마음이 그대로 겉으로 드러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날입니다.
▶83년생 수중에 돈이 있다고 자랑이나 주위에 알리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연애운이 좋지 않으니 일이나 학업에 매진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