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안동시장학회(공동이사장 권기창·김원)는 출범 15주년을 맞아 기부문화 분위기 확산과 기부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알리기 위해 '기부자 명예의 전당'을 마련해 22일 제막식을 가졌다. 제막식에는 장학회 임원들과 권기창 안동시장, 권기익 안동시의회 의장, 안동시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기부자 명예의 전당'은 시청 본관(웅부관) 1층 로비 벽면에 가로 2.8m, 세로 2.2m 규모로 마련했다.
등재 대상은 지금까지 누적기부액 1천만원 이상 고액 기부자 111명이다. 법인은 법인명, 개인사업자 및 개인은 성명을 새긴 명패(가로 7㎝, 세로 7㎝)를 기부 금액 (1억원 이상·5천만원 이상·3천만원 이상·1천만원 이상)에 따라 4개 구간으로 나눠 등재했다.
권기익 안동시의회 의장은 "안동시장학회 출범 15주년과 기부자 명예의 전당 제막을 축하드리며 이를 계기로 안동시장학회가 더욱더 활성화되어 크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장학기금을 기부해주신 모든 기부자들께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한다"며 "기부자들의 뜻을 잘 받들어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제막식에서는 하회탈을 모티브로 안동시의 심벌마크와 학사모를 결합한 안동시장학회 첫 로고가 제막식 천막에 사용돼 관심을 끌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