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팬암, 브랜드 광고 모델 주우재 발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팬암 제공
사진= 팬암 제공

에스제이그룹의 브랜드 팬암(PAN AM)이 23년 SS 시즌 브랜드 광고 모델로 주우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팬암 코리아는 이번 시즌, 인지도를 강화하고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전개할 목표로 당당하고 솔직 담백한 매력이 돋보이는 주우재를 모델로 선정하여 4월 1일부터 주우재와 함께한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특히 주우재의 시크한 표정이 돋보이는 TV 광고는 실제 팬암 비행기의 퍼스트 클래스 기내를 재현하여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동시에 '비행기는 못 참지' 숏폼 밈을 모티브로 영하고 위트 있는 브랜드 애티튜드를 어필할 예정이다.

주우재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3년 데뷔, 현재 KBS 예능 '홍김동전' 및 유튜브 '오늘의 주우재'에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편, 에스제이그룹은 팬암 외에도 캉골, 캉골키즈, 헬렌카민스키, LCDC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더불어민주당과 범여권 의원들이 국가보안법 폐지 법안을 발의한 가운데,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북한의 적대 행위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폐...
한국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지만, 최근 은행 대출금리는 기조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주택담보대출 혼합형 금리는 4...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아들 이지호 씨가 해군 통역장교로 임관하며 '고통 없이 인간은 진화하지 못한다, 그러니 즐겨라'라는 좌우명이 화제가 되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