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역배우 서우진, 연예정보 매거진 영스타 첫 표지모델 선정

사진= 한국아역배우협회 제공
사진= 한국아역배우협회 제공

아역배우 서우진이 영스타(youngstar) 표지모델을 장식, 웨스턴 카우보이 및 빈티지룩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두 가지 콘셉트로 총 200여 컷이 촬영되어 그중 가장 서우진 다우면서도 카리스마 있고 분위기 넘치는 화보 8장이 실렸다.

특히 서우진의 이국적인 외모가 웨스턴 카우보이와 내추럴 하면서 빈티지한 분위기로 완벽한 올드 패션을 만들어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미국 서부 카우보이 패션의 상징인 나팔진 청바지에 펑퍼짐한 블라우스 위에 걸친 가죽조끼를 믹스매치하여 웨스턴 가죽 벨트와 목걸이로 포인트를 내면서 현대적 도시풍 카우보이 패션을 뽐냈다. 아울러 체코 서부지방의 예술 마니아들이 즐기는 보헤미안 스타일에 요즘 기성복이나 명품, 트렌드에 반항한 낡고 해묵은 빈티지룩을 더해 전체적인 레트로 패션을 선보였다.

헤어는 웨이브진 복고에 카우보이 모자와 히피 헤어밴드를 착용, 얼굴 볼부터 턱선 아래까지 브라운 색조를 입혀 좀 더 웨스턴 분위기를 살렸다.

서우진군은 "마구간에서 촬영하는 건 처음인데 말도 가까이서 보고 너무 신기했다. 그리고 머리도 멋있게 해주시고 멋있는 (카우보이와 빈티지한) 옷도 입어서 너무 좋았다. 사진이 너무 기대되고 엄청 재미있었다"고 화보촬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우진은 38.2%라는 시청률로 종방한 KBS2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이영국의 부잣집 막내 아들로 사랑을 받아 K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청소년 연기상을 수상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