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BTS 10주년 페스타에 RM 뜬다…17일 여의도서 팬과 소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행사 내용 공개…무대 의상 전시·대규모 불꽃놀이

BTS 10주년 페스타 빅히트뮤직 제공
BTS 10주년 페스타 빅히트뮤직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을 맞아 열리는 'BTS 10th 애니버서리 페스타 @ 여의도' 행사장에 팀의 리더 RM이 출연해 아미(방탄소년단 팬)를 만난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8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이 같은 내용을 포함한 구체적인 행사 일정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페스타 마지막 날인 17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는 ▲ BTS 히스토리 월 ▲ '달려라 방탄' 무대 의상 전시 ▲ 10주년 페스타 기념 조형물 ▲ 타투 스티커 체험 부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마련된다.

특히 오후 5시에는 행사장 내 마련된 '아미 라운지'에 RM이 직접 등장해 '오후 5시, 김남준입니다'라는 이름으로 특별 코너를 진행한다. RM은 이 자리에서 팬과 직접 소통하며 10주년을 맞은 소회를 밝힐 전망이다. 이 행사는 팬 커뮤니티 위버스 라이브 등으로 중계된다.

오후 8시 30분에는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성대한 불꽃놀이가 방탄소년단의 음악과 멤버 정국의 내레이션과 함께 펼쳐진다. 불꽃놀이는 위버스 라이브, 유튜브, 틱톡으로 중계된다.

'오후 5시, 김남준입니다' 행사가 진행되는 '아미 라운지'와 불꽃놀이를 관람하기 좋은 자리인 '불꽃 관람 특별석'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팬만 입장 가능하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더불어민주당과 범여권 의원들이 국가보안법 폐지 법안을 발의한 가운데,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북한의 적대 행위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폐...
한국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지만, 최근 은행 대출금리는 기조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주택담보대출 혼합형 금리는 4...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아들 이지호 씨가 해군 통역장교로 임관하며 '고통 없이 인간은 진화하지 못한다, 그러니 즐겨라'라는 좌우명이 화제가 되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