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체이싱래빗 신제품 ‘퍼퓸핸드크림 3종’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

사진= 잇츠한불 제공
사진= 잇츠한불 제공

잇츠한불의 체이싱래빗(CHASIN' RABBITS)이 출시한 '피스 러브 그루브 퍼퓸 핸드'가 전국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 동시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체이싱래빗 피스 러브 그루브 퍼퓸 핸드'는 전문 조향사가 만든 체이싱래빗만의 시그니처 향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스 러브 그루브 퍼퓸 핸드 '피스'는 어지러운 일상 속에 휴식을 떠올리는 그린 시트러스 향으로, 개성 있게 톡톡 튀는 레몬과 클로브의 향을 시더우드향이 포근하게 품어준다. 이제 막 피어나는 사랑과 닮은 달콤한 자스민 향의 '러브'는 사랑하는 지구를 위해 첫 걸음을 함께 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은 향이다. 마지막으로 '그루브'는 다채로운 생동감을 닮은 머스크 우디향으로 경쾌한 블로베리와 차분하고 짙은 파촐리 흙 내음의 조합으로 개성을 표현한다.

체이싱래빗 관계자는 "금번 선보이는 핸드크림 3종은 체이싱래빗 시그니처 향을 담아 바른 후에도 손끝까지 부드러움과 향기를 더해줄 것"이라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을 계기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체이싱래빗 피스 러브 그루브 퍼퓸 핸드 3종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과 함께 9월 3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