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DGB대구은행, '창립56주년 기념' 금융 이벤트 실시

대구 수성구에 있는 DGB대구은행 본관 전경. 연합뉴스
대구 수성구에 있는 DGB대구은행 본관 전경. 연합뉴스

DGB대구은행이 창립 56주년을 맞아 BC카드 캐시백 이벤트 및 환전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5일 대구은행에 따르면 '대구은행 BC카드' 단독으로 진행하는 '함께해요~ 대구은행 BC카드' 이벤트는 주요 생활소비업종에 대한 캐시백 이벤트로 6일부터 내달 30일까지 마이태그 참여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활편의업종인 스타벅스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평일 오전 11시~오후 2시)되며,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 평일 오후 8시~11시)과 약국, 간편결제(네이버·카카오페이)는 3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캐시백이 적용된다. 목돈소비업종 적용 가맹점은 병·의원과 백화점, 손해보험으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캐시백과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대구은행 생일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환전 이벤트는 10월 한 달 간 '56달러' 이상 환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대구은행 캐릭터 굿즈 등을 제공한다. 10월 생일 고객에게 케이크를 특별 추점 증정한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창립기념일(10월 7일)을 맞아 고객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영업점에서 손글씨 엽서, 창립기념일 다과 테이블 등을 준비했으며 다양한 금융 관련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iM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