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걸스데이 출신 박소진, 배우 이동하와 11월 결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우 박소진과 이동하. 눈컴퍼니 제공
배우 박소진과 이동하. 눈컴퍼니 제공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 가수 겸 배우 박소진이 동료 배우 이동하와 결혼한다.

소속사 눈컴퍼니는 "소속 배우 박소진과 배우 이동하가 서로의 소중한 동반자가 되어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다"고 6일 밝혔다.

이어 "오랜 만남으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 온 두 사람의 결혼식은 11월 중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동하의 소속사 51K도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0년 아이돌로 데뷔한 박소진은 드라마 '스토브리그', '더 킹: 영원의 군주', '별똥별', '환혼', '보라! 데보라', '이로운 사기'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다.

이동하는 2008년 뮤지컬 '그리스'의 앙상블로 데뷔해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시그널', '부부의 세계', '닥터로이어', '대행사' 등에서 열연을 펼쳤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최근 청와대 오찬 불참을 선언하며 민주당의 입법 독주에 반발했다. 이재명 대통령은 다주택자 매각 권유 논란에 대해 강...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 증시는 16일부터 18일까지 휴장하지만, 해외 시장과 가상자산 시장은 계속해서 활발히 움직이고 있어 투자자들이 주목해...
경기 오산에서 성매매 장면을 불법으로 촬영해 인터넷 라이브 방송한 30대 인터넷 방송인 A씨가 경찰에 붙잡혀 검찰에 넘겨졌다. A씨는 지난달...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