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롯데리아, '롯데잇츠' 통해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진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롯데GRS 제공
롯데GRS 제공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오는 19~28일 자사 앱 '롯데잇츠'를 통해 대표 제품 한우불고기 버거 세트를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롯데리아의 한우불고기 버거는 2008년 출시 이후 QSR 업계 유일한 국내산 한우를 패티 원료로 한 제품으로 전국 한우협회의 한우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한끼 식사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전국한우협회 및 한우자조금 위원회와 이번 연말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롯데잇츠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한 한우불고기 버거 세트 쿠폰은 신규 가입 회원 대상 정상가 대비 50% 할인한 5천 1백원, 기존 가입 회원 대상 32% 할인한 6천 9백원에 구매 가능하며, 구매한 쿠폰은 24년 1월 31일까지 롯데리아 오프라인 매장 방문 및 롯데잇츠 앱의 잇츠오더를 통해 사용 가능하다.

이에 더해, 롯데리아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새우 버거 단품 3천 7백원, 통오징어링 2천원에 판매하는 '롯리Now' 오프라인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운영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2023년 한 해 롯데리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연말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매 월 롯데잇츠 앱을 통해 다양한 이달의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니 롯데리아와 함께 맛있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