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듄 2' 박스오피스 2위로 출발…'파묘' 1위 못 넘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영화
영화 '듄: 파트 2'. 연합뉴스
영화
영화 '파묘'. 연합뉴스

드니 빌뇌브 감독의 SF 영화 '듄: 파트 2'(이하 '듄 2')가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2위로 출발했다. 흥행몰이 중인 '파묘'의 벽을 넘지 못한 것이다.

29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듄 2'는 개봉일인 전날 15만2천여명(매출액 점유율 27.7%)을 모아 박스오피스 2위에 올랐다.

'듄 2'는 2021년 개봉한 '듄'의 뒷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티모테 샬라메, 젠데이아 등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주연했다.

개봉 전까지 장재현 감독의 오컬트물 '파묘'와 예매율 1·2위를 다퉜으나, '파묘'가 일단 승기를 잡았다.

'파묘'는 전날 38만4천여 명(59.0%)을 동원해 7일째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켰다.

누적 관객 수는 331만여명으로 손익분기점(330만명)을 넘겼다.

'파묘'와 '듄 2'는 다음 달 1∼3일 이어지는 삼일절 연휴에도 극장가를 양분할 것으로 전망된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최근 청와대 오찬 불참을 선언하며 민주당의 입법 독주에 반발했다. 이재명 대통령은 다주택자 매각 권유 논란에 대해 강...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 증시는 16일부터 18일까지 휴장하지만, 해외 시장과 가상자산 시장은 계속해서 활발히 움직이고 있어 투자자들이 주목해...
경기 오산에서 성매매 장면을 불법으로 촬영해 인터넷 라이브 방송한 30대 인터넷 방송인 A씨가 경찰에 붙잡혀 검찰에 넘겨졌다. A씨는 지난달...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