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작가와 소통하며 소소한 미술품 소장의 즐거움 느껴보세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하반기 대구아트웨이 미술점빵 운영

미술점빵 전경.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제공
미술점빵 전경.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제공
미술점빵 전경.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제공
미술점빵 전경.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제공

대구도시철도 2호선 범어역 내 대구아트웨이에서 오는 23일부터 12월 24일까지 '미술점빵'이 운영된다.

미술점빵은 대구경북 예술가들의 작품을 팝업스토어 형태로 전시하고 판매하는 행사다. 대중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작품을 소장할 수 있고, 예술가에게는 작품을 판매하고 대중과 소통하는 기회가 된다.

2021년 처음 시작된 이후 2023년부터는 연중 상·하반기로 나눠 상시 운영되고 있다. 미술점빵은 2023년 3월~12월 2천302만원에 이어 올해 상반기(1월~7월)에만 1천890만 원의 판매 성과를 달성하며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하반기(8월~12월)에는 대구아트웨이 입주 작가 6명을 비롯해 지역 작가 8명이 참여해 작품과 작품을 활용한 굿즈 등을 판매한다.

또한 선착순 사전 신청을 통해 'Tea&Talk(티앤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작가와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원화 작품이나 굿즈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티앤톡 신청과 문의는 전화(053-430-5654)로 하면 된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위안부 피해자를 모욕한 보수단체를 강하게 비판하며, 이들의 행동을 '사자명예훼손'이라고 지적했다. 한병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
대구와 경북 구미, 상주 지역의 교통문화 수준이 전반적으로 개선되었으며, 특히 상주는 인구 30만 미만 시 부문에서 전국 1위를 기록했다. ...
서울에서 식자재 배송기사로 일하며 갈비탕 5만여 개를 빼돌려 8억 원대 피해를 낸 남성과 내연녀가 징역형을 선고받았고, 태국에서 보이스피싱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