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건희 "이 오빠 여자 많고 힘좋아"…남자 손금 봐주는 영상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서울의소리 유튜브 통해 "이명수 기자 손금 봐주는 영상" 업로드
손금 봐주며 "왜 이렇게 여자 좋아해? 솔직하게 말해봐" 물어

김건희 여사가 이명수 기자의 손금을 봐주고 있다. 유튜브 캡처
김건희 여사가 이명수 기자의 손금을 봐주고 있다. 유튜브 캡처

더불어민주당이 네 번째로 발의한 '김건희 특검법'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가운데 지난 대선 당시 김건희 여사가 자신의 7시간 녹취록을 공개했던 이명수 서울의소리 기자의 손금을 봐주는 영상이 공개됐다.

12일 서울의소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건희가 이명수 기자 손금 봐주는 영상 최초 공개. 퍼스트레이디 개봉 기념"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은 2021년 8월 이명수 기자가 김건희 여사의 코바나컨텐츠 사무실에 초대받았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 여사는 이명수 기자에게 손금을 봐주며 "근데 왜 이렇게 여자를 좋아해? 나한테 솔직하게 말해봐"라고 묻는 모습이 포착됐다.

김 여사의 질문에 이명수 기자는 "아유. 없습니다. 저 따라다니는 사람이 있죠. 결혼한 사람들. 나 좋다는데 뭐 어떡해"라고 답했고, 김건희 여사는 "여자 이름도 나온다. 무슨 '연' 자가 들어가는데? 한번 얘기해 봐. '연' 자 들어간 여자 없어요?"라고 물었다.

이어 김 여사는 "그니까 다른 애들은 그냥 X고 땡, X고 땡 많잖아, 그런데 '연' 자라는 여자애가 약간 미련이 있어. 맞아?"라며 "솔직하게 말해봐, 있으면 있다, 없으면 없다"고 재차 물었다.

그러면서 " 이 오빠가 여자가 많은데 여자가 잘 따라, 인기가 많아. 그리고 또 잘해줘, 왜냐면은 우리가 딱 봤을 때 군인처럼 이렇게 약간 좀 그럴거 같지만 여자한테는 되게 섬세하게 잘해줘서"라며 연애운을 봐줬다.

또한 김 여사는 주변 직원들에게 "얘들아 근데 이 오빠가 또 여자들한테 섬세하게 잘하는 게 있어서 여자들이 좋아해, 힘도 좋고"라고 말했고 이에 모두가 폭소를 터뜨리는 장면도 담겼다.

이명수 기자는 영상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불법적인 계엄령 선포를 도발한 윤석열 정권의 비상식과 무모함을 다시 한번 국민들에게 상기시키기 위해서"라며 "윤석열 정권이 탄핵이라는 파국 앞에 서게 된 것은 김건희 여사와 무관치 않다"고 설명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하...할 말이 없다. 진짜", "대한민국 참 기막히다 ", "50넘어서 아무한테나 오빠 오빠 그러기도 쉽지 않을것 같은데" 등의 반응을 내비쳤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29일 MBC의 보도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1억원 수수 의혹이 불거지며 정치권이 소란스러운 상황입니다. 강 의원은 2022년 지방선거...
2026년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정부 정책은 저출생 대응을 위해 만 4세 유아에게 무상교육을 제공하고, 자녀 수에 따라 세제 혜택을 강화하며,...
대법원이 김경성 남북체육교류협회 이사장의 김정일 국방위원장 찬양 편지 전달행위가 국가보안법 위반이 아니라고 판결했으나, 일부 횡령 및 남북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