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월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컬러링북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이 직접 '나만의 요거트월드'를 만들어보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요거트월드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인기 메뉴를 일러스트로 제작한 색칠놀이 도안 4종과, 다양한 토핑을 오려 붙일 수 있는 '요거트아이스크림 꾸미기' 도안을 제공한다.
참여자는 필수 과제인 '요거트아이스크림 꾸미기' 활동과 함께, 선택적으로 색칠놀이 도안 중 원하는 것을 색칠할 수 있다. 완성한 작품은 사진으로 촬영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요거트월드는 참여자 중 우수작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5월 6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우고 요거트월드의 토핑 커스터마이징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요거트월드는 5월 5일 '요월데이'를 맞아 별도의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경기지사 불출마", 김병주 "정치 무뢰배, 빠루로 흰 못뽑아내듯…"저격
李대통령 '냉부해' 댓글 3만개…"실시간 댓글 없어져" 네티즌 뿔났다?
배현진 "'이재명 피자'→'피의자'로 잘못 읽어…내로남불에 소름"
의대 신입생 10명 중 4명은 여학생… 의약학계열 전반서 여성 비율 상승
'이재명 피자' 맛본 李대통령 부부…"이게 왜 맛있지?" "독자상품으로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