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예술발전소 15기 입주작가 오픈스튜디오 '작업의 틈'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 간 4, 5층 스튜디오와 복도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12명의 작가들이 쌓아온 창작의 과정과 결과물을 공개하고, 예술가와 시민이 같은 공간에서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예술가의 사적인 작업 공간을 직접 방문해 작품이 탄생하는 과정을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빨대로 뚝딱! 라벤더 꽃이 피었어요', '튜브 톡톡! 키링 톡톡!', '아바타 인형극 만들기' 등 입주작가들이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직접 작품 제작 과정의 일부를 경험하고 작가와 함께 결과물을 완성함으로써, 단순히 작품을 감상하는 것을 넘어 예술적 사고와 창작 과정을 몸소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주황색 아이템 인증샷' 이벤트와 작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예술발전소 홈페이지(www.daeguartfactory.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53-430-5671.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李 '기본소득' 때렸던 이혜훈, 첫 출근길서 "전략적 사고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