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너는 엄마 아빠 삶에 찾아온 기적이자 축복이란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조희수·이순철 부부 첫째 아들 이승후

조희수·이순철 부부 첫째 아들 이승후
조희수·이순철 부부 첫째 아들 이승후

조희수(34)·이순철(35·대구 북구 복현동) 부부 첫째 아들 이승후(태명: 쩰리·2.9㎏) 2025년 6월 28일 출생

"너는 엄마 아빠 삶에 찾아온 기적이자 축복이란다"

산과 들이 붉게 물들고, 선선한 바람이 스쳐 지나가던 지난해 가을, 우리의 소중한 쩰리, 지금의 승후가 우리 곁으로 와주었어요.

그 순간부터 이 세상에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설렘과 행복이 우리의 마음을 가득 채워줬고, 우리의 마음은 매일 반짝이고 있었어요.

열 달이라는 시간 동안 하루하루 조금씩 불러오는 배를 바라보며 매일 매일 승후에게 조용히 말을 걸어보고, 가끔은 꿈속에서 먼저 만나기도 했어요.

그리고 마침내 그 설레는 기다림 끝에 승후가 세상에서 가장 크고 우렁찬 울음소리로 우리에게로 와서 첫 인사를 했어요.

그 울음소리, 평생 잊을 수 없는 인생 최고의 순간, 그날 승후는 우리 인생에 가장 큰 선물이었어요.

승후야, 너는 엄마 아빠 삶에 찾아온 가장 큰 기적이자 축복이란다.

승후와의 첫 눈 맞춤, 작은 손가락으로 엄마 아빠 손을 꼭 잡아주던 그 순간, 승후가 엄마 아빠의 품에 쏘옥 파고들어서 잠들었던 그 순간, 엄마 아빠는 승후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정말 소중하고 감사해.

앞으로도 지금처럼 늘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엄마 아빠가 승후와의 모든 추억을 소중히 쌓으면서 항상 승후 곁에 있어 줄게.

엄마 아빠는 다시 태어나도 우리 승후의 엄마 아빠가 되어서 승후에게 항상 더 큰 사랑을 주고 싶단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승후야! 엄마 아빠가 세상 끝까지 사랑해.

※자료 제공은 신세계병원에서 협조해 주셨습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행정통합이 정부와 여당의 속도전에도 불구하고 야당의 반대 여론과 정부와의 이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
쿠팡의 전 직원이 유출한 개인정보의 규모가 정부의 초기 추정치인 3천370만 건을 넘어 3천367만 건에 달하며, 범인이 배송지 주소 등의 ...
정부는 2027년까지 의과대학 정원을 3천342명 증원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인원은 지역의사전형으로 선발되어 지역 간 의료 격차 해소를 목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가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의전 장면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프리랜서 언론인 조 안달로로가 촬영한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