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바다를 지나 우주까지 디즈니+ 신작 소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괴물들의 바다로 향하는 반신반인 데미갓
제다이 입문생인 영링들의 은하계 여정

'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들' 시즌 2

'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들' 시즌 2

신들의 운명을 뒤흔들 위대한 항해가 다시 시작된다. '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들'이 더욱 확장된 스케일과 서사의 시즌 2로 돌아왔다.

새롭게 돌아온 시즌 2는 베스트셀러 작가 릭 라이어던의 동명 시리즈 중 두 번째 작품인 '괴물들의 바다'를 원작으로 더욱 깊어진 세계관과 스펙터클한 모험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작품은 원작자인 릭 라이어던이 제작과 대본 작업에 직접 참여해 정교한 세계관을 완성도 있게 펼쳐낸다.

'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들' 시즌 2에서는 '퍼시 잭슨'의 지난 모험 이후 1년이 지난 시점을 배경으로, 반신반인 데미갓들이 자신들의 안식처인 캠프 하프블러드와 실종된 친구 '그로버'를 구하기 위해 전설적인 황금 양털을 찾아 괴물들의 바다로 향하는 거친 여정이 그려진다.

이번에도 역시 '퍼시'(워커 스코벨) '안나베스'(리아 사바 제프리스) '그로버'(아리안 심하다리) '타이슨'(다니엘 디머) 등 시즌 1의 주요 출연진이 그대로 돌아와 세계관을 탄탄하게 이어간다. 여기에 린 마누엘 미란다와 크리스틴 샬 등 스타 배우들이 새롭게 합류해 더욱 풍성해진 시즌을 완성한다.

총 8부작으로 구성된 '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들' 시즌 2는 디즈니+에서 첫 두 편을 지금 바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한 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스타워즈: 어린 제다이의 모험' 시즌 3

'스타워즈: 어린 제다이의 모험' 시즌 3

제다이 견습생 삼총사 컴백! 한층 업그레이드된 은하계 여정으로 새로운 드로이드 세계로 향하는 모험이 열린다.

루카스 필름이 선보이는 스타워즈 애니메이션 시리즈 '스타워즈: 어린 제다이의 모험'이 세 번째 이야기로 귀환했다. 하이 리퍼블릭 시대, 즉 '스타워즈: 에피소드 1–보이지 않는 위험'(1999년) 세계관보다 약 200년 전을 배경으로 한 이 시리즈는 요다 마스터의 가르침 아래 은하계를 누비며 시민들과 생명체들을 돕는 제다이 입문생인 영링들의 특별한 여정을 그려왔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3에서는 영링 삼총사 '카이' '리스' '넙스'가 드로이드의 세계로 발걸음을 옮기며 한층 더 확장된 모험을 펼친다. 장난기 가득한 마스터 드로이드 기술자 '렉 미누'와의 예상치 못한 대결을 시작으로, 드로이드 수리로 명성 높은 상점 주인 '도티', 그리고 개성 넘치는 새로운 드로이드 친구들인 '비퍼스' '도저' '지지'의 등장까지, 영링들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다채로운 만남을 통해 또 한 번 성장의 계기를 맞이한다.

또한 이번 시즌에서는 나부 행성의 수중 도시에서 펼쳐지는 긴박한 장면들로 스타워즈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역경을 헤치고 함께 협력하며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 속에서 우정, 용기, 공감, 배움이라는 시리즈의 특별한 메시지도 더욱 깊어진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