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권근상, 달서구청장 출마 "달서, 세계로 미래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역 경제 회복 ▷청년일자리 창출 ▷스마트행정체계 구현 등 제시

권근상 전 국민권익위원회 국장
권근상 전 국민권익위원회 국장

권근상 전 국민권익위원회 국장이 12일 "지역 현안 해결과 달서 발전에 헌신 봉사하겠다"며 6·3 지방선거 달서구청장 출마를 선언했다.

권 전 국장은 이날 국민의힘 대구시당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달서의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굳은 다짐과 공직자로서 축적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달서를 좀 더 잘 사는 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달서가 가진 도시잠재력을 잘 살려 산업과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가 집약된 대구의 핵심 도시를 만들기 위한 구상에 걸맞은 행정가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권 전 국장은 구민이 체감하는 행정을 위한 세 가지 약속으로 ▷지역 경제 회복 ▷청년일자리 창출 ▷스마트행정체계 구현을 제시했다.

권 전 국장은 행정고시 37회로 공직에 입문한 뒤 국무총리실, 대통령실, 국민권익위원회 등을 거쳐 정부과천청사관리소장을 지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책임당원 68%의 찬성으로 당명 개정 절차에 착수하며, 서지영 홍보본부장이 주도하는 새 당명 공모전이 실시될 예정이다. 또한, 김...
농협중앙회장의 비상근 명예직 연봉과 각종 수당이 7억원에 달하고, 외국 출장 시 고급 호텔에 숙박하는 등 방만한 경영이 드러나면서 대대적인 ...
코미디언 박나래와 전 매니저 간의 통화 녹취록 공개로 갑질 논란이 재조명되고 있으며, 박나래는 A씨와의 갈등 해소를 주장했으나 A씨는 합의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