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김부장 이야기' 원작자의 현실적인 부동산 조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MBC '구해줘! 홈즈' 1월 22일(목) 오후 10

MBC
MBC '구해줘! 홈즈'

뮤지컬 '캐빈'에 출연 중인 배우 박호산, 하도권과 아나운서 김대호가 지난해 종영한 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이하 '김부장 이야기')를 연상케 하는 캐릭터로 분한다.
세 사람은 서울에 자가를 마련한 현실 부장들의 집과 그 속에 고스란히 담긴 우리나라 부동산 사이클을 함께 조명할 예정이다.

또한 '김부장 이야기'의 원작자이자 부동산 유튜버로 활약 중인 송희구 작가가 스튜디오에 출연해 작품에 얽힌 비하인드는 물론, 현실적인 부동산 이야기를 전한다. 송희구 작가는 "14년 동안 직장 생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화에서 출발했다"며 해당 작품이 실제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은 배경을 설명한다.

세 사람은 먼저 '김부장 이야기' 속 주인공의 집으로 추측되는 강동구의 한 아파트를 찾는다. 이들이 임장한 집은 실제 대기업에 재직 중인 서울 자가의 '현실 부장'이 거주하는 집이다.

집주인은 자신이 송희구 작가의 오랜 팬으로 과거 부동산 세미나에 참석한 인연이 있다고 밝히며, 당시 송 작가의 조언을 계기로 오전에 기존 집을 매도한 뒤, 같은 날 오후 9시에 새로운 집을 매수했다는 사연에 출연진들을 놀라게 한다. 그리고 송희구 작가의 현실적인 부동산 조언이 이어짐으로 시청자들에게 현실적 가이드가 될 전망이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갑질 및 부정청약 의혹에 대해 청문회 재개의 필요성을 언급하며 아쉬움을 표했다. 그는 이 후...
정부는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상생 성장 전략을 발표하며, 대기업의 수주 및 수출 성과를 중소기업과 공유하고 동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등 ...
한덕수 전 국무총리는 내란 우두머리 방조 혐의로 징역 23년을 선고받고 법정구속되었으며, 이는 헌정사상 최초의 전직 국무총리 구속 사례로 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