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셀리턴 김일수 대표 '닥터헬기 소생 캠페인' 릴레이 동참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의 김일수 대표가 베스티안재단 설수진 대표의 추천으로 '닥터헬기 소리는 생명입니다(소생)캠페인'에 동참해 릴레이를 이어갔다.

'닥터헬기' 캠페인은 닥터헬기(응급구조헬기)의 응급 야간출동으로 발생하는 소음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자는 취지로 시작하였으며, 닥터헬기의 이착륙 소리 크기가 풍선 터트리는 소리와 비슷하다는 것에 착안해 참가자들이 직접 풍선을 터뜨려 소음 정도를 들려주고 이에 대한 이해를 구하는 영상으로 저명인사들이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형태로 진행된다.

앞서 ㈜셀리턴 김일수 대표는 그 동안 받았던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겠다 밝히며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는데, 베스티안재단을 통해 화상환자들의 회복과 사회복귀 지원을 위한 기부 등을 하였으며 이를 계기로 이번에 베스티안재단 설수진 대표의 추천을 받아 소생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셀리턴 김일수 대표는 영상을 통해 좋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밝혔고, 지난 2015년 급성 심근경색으로 위험한 상황에서 구급차의 도움을 받았던 경험을 이야기해 닥터헬기의 중요성을 느끼게 하였는데, 이어 ㈜셀리턴의 김일수 대표는 다음 주자로 트루벤인베스트먼트 홍경근 회장을 지명하며 소생캠페인에 꼭 참여해줄 것을 부탁했다.

한편 꾸준히 앞장서서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는 ㈜셀리턴은 연구 및 개발부터 제조, A/S 서비스까지 전문적인 원 스톱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LED마스크 업계에서 유일하게 첨단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세밀하게 LED 품질을 관리하고 있어 업계와 소비자들에게 많은 신뢰를 얻고 있는 기업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