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부녀봉사특별자문위원회(위원장 조화자)는 11일 각 구청을 방문, 소년소녀가장 및 홀로사는 노인 1백세대를 대상으로 세대당 10만원씩, 총 1천만원의 위문금을 전달했다.○…대구시 서구 비산7동 삼광자동차정비공장(사장 박영환) 임.직원들은10일 칠곡군 동명면 성가양로원을 방문, 돼지고기.떡.음료수등을 전달하고노인들을 위문했다.
○…제21회 금오대상을 수상한 유복자씨(53.여.대구시 남구 대명10동)는지난 9일 상금2백만원으로 텔레비전 2대를 구입, 대명10동 경로당에 전달했다.
○…대구은행 신평지점장등 3명은 7일환경미화원들에게 내의 3백35벌과영락양로원, 신애보육원 등에 세탁기 등 전자제품과 과일을 제공했다.○…로타리클럽 남대구지구(대표 최완식) 회원들은 8일 서구 비산2동 저소득세대 6가구에 1백80만원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서구 평리1동 새마을금고 주부대학생(대표 조순이)40명은 8일 관내경로당 4개소를 방문, 다과를 제공하고 위로했다.
○…대구 화랑라이온즈(회장 윤진) 회원들은 7일 서구 비산 5동 경로당 2개소에 각 30만원씩을 전달하고 위로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이진숙 국무회의 제외 결정…"공무원 중립의무 위반"
이진숙·강선우 감싼 민주당 원내수석…"전혀 문제 없다"
[사설] 민주당 '내란특별법' 발의, 이 대통령의 '협치'는 빈말이었나
강선우 '스쿨존 내로남불' 이어 '갑질 내로남불' 의혹에 우재준 "李대통령 어찌 볼지"
[홍석준 칼럼] 우물안 개구리가 나라를 흔든다